[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장마철을 대비할 수 있는 우산 세트를 다시 선보였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9일 '스타벅스 우산 세트'를 2차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스타벅스, 음료와 투명우산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우산 세트' 2차 출시

▲ 스타벅스가 9일 음료와 함께하는 '우산세트'를 2차 출시했다. < SCK컴퍼니 >


6월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벅스 우산 세트는 스타벅스 로고가 새겨진 투명 우산 1개와 스타벅스 인기 음료 1잔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음료 5종과 우산 3종 가운데 고객의 취향에 따라 각각 선택할 수 있다.

6월 우산 세트는 기존 우산 세트 음료인 △콜드 브루 △스타벅스 딸기 라떼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등 3종에 △베르가못 콜드 브루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를 더한 총 5종의 음료와 △톨(Tall) 사이즈 2종 △숏(Short) 사이즈 1종 등 3종의 우산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우산은 가볍고 녹슬지 않는 내구성 강한 소재에 반자동식으로 제작됐다.

새로 출시하는 숏 사이즈 우산은 360도 반사 테두리 원단을 사용해 어두운 날씨나 밤길에도 시인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라고 SCK컴퍼니는 설명했다.

5월9일 1차 출시 당시 스타벅스 우산 세트는 대부분의 매장에서 물량이 소진됐다. 음료는 콜드 브루, 베르가못 콜드 브루, 스타벅스 딸기 라떼 순서대로 많이 팔렸고, 우산은 그린 색상이 가장 먼저 소진됐다.

스타벅스는 7월9일에도 새로운 디자인의 우산 세트를 선보일 계획을 세웠다.

스타벅스 우산 세트는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해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에만 구매할 수 있다. 사이렌 오더, 드라이브스루존, 딜리버스 및 기타 외부 채널 주문을 통한 구매는 불가하다. 허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