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참이슬의 해외마케팅에 힘쓰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영국 런던에서 현지식당을 중심으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영국 3대 버거'로 꼽히는 인기햄버거 체인점 '어니스트버거'와 협업해 11월 한 달 동안 40개 매장에서 '자두에이슬'을 판매하고 있다.
자두에이슬과 영국 유명 쉐프 '제이 머르자리아'(Jay Morjaria)가 개발한 김치버거가 세트메뉴로 구성됐다.
자두에이슬은 하이트진로가 진행한 소비자 조사에서 선호도가 가장 높아 세트메뉴 구성에 포함됐다.
하이트진로는 이 세트메뉴가 유럽 현지인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하이트진로는 소주가 햄버거 등 현지 음식과도 잘 어울릴 수 있다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마케팅활동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하이트진로는 런던 소호거리에 있는 유명 현지 레스토랑과도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매주 일요일마다 브런치메뉴를 주문하면 참이슬로 만든 칵테일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하는 등 현지 음식과 참이슬의 여러 조합을 시도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정혜원 기자]
하이트진로는 영국 런던에서 현지식당을 중심으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 하이트진로가 영국 어니스트버거와 협업해 현지에서 선보인 ‘김치버거와 자두에이슬’ 세트 메뉴.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영국 3대 버거'로 꼽히는 인기햄버거 체인점 '어니스트버거'와 협업해 11월 한 달 동안 40개 매장에서 '자두에이슬'을 판매하고 있다.
자두에이슬과 영국 유명 쉐프 '제이 머르자리아'(Jay Morjaria)가 개발한 김치버거가 세트메뉴로 구성됐다.
자두에이슬은 하이트진로가 진행한 소비자 조사에서 선호도가 가장 높아 세트메뉴 구성에 포함됐다.
하이트진로는 이 세트메뉴가 유럽 현지인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하이트진로는 소주가 햄버거 등 현지 음식과도 잘 어울릴 수 있다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마케팅활동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하이트진로는 런던 소호거리에 있는 유명 현지 레스토랑과도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매주 일요일마다 브런치메뉴를 주문하면 참이슬로 만든 칵테일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하는 등 현지 음식과 참이슬의 여러 조합을 시도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정혜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