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농심이 일본 팝업스토어를 열고 현지 소비자와 글로벌 관광객 공략에 나선다.
농심은 28일까지 일본 오사카 한큐 백화점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농심은 ‘키티버니포니’와 ‘오롤리데이’ 등 젊은 세대를 겨냥한 한국 브랜드를 모아 진행하는 ‘헬로! 서울'(Hello! Seoul) 행사에 국내 식품 대표로 단독 참여한다.
농심은 신라면 브랜드를 중심으로 참가자들이 한국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들로 부스를 구성했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들은 프로필 카드 안내에 따라 한글로 자신의 이름을 써 볼 수 있고, 한국 유명 맛집 벽면의 메시지보드처럼 행사 소감을 적어 벽에 붙이는 코너에도 참여할 수 있다.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신라면과 너구리 등 제품을 증정하고 참가자의 성격유형지표(MBTI)와 어울리는 라면 별첨 토핑도 제공한다.
농심 일본법인 관계자는 “앞으로도 일본에서 신라면의 매력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해리 기자
농심은 28일까지 일본 오사카 한큐 백화점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 농심이 일본 오사카 한큐 백화점에서 신라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 농심 >
농심은 ‘키티버니포니’와 ‘오롤리데이’ 등 젊은 세대를 겨냥한 한국 브랜드를 모아 진행하는 ‘헬로! 서울'(Hello! Seoul) 행사에 국내 식품 대표로 단독 참여한다.
농심은 신라면 브랜드를 중심으로 참가자들이 한국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들로 부스를 구성했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들은 프로필 카드 안내에 따라 한글로 자신의 이름을 써 볼 수 있고, 한국 유명 맛집 벽면의 메시지보드처럼 행사 소감을 적어 벽에 붙이는 코너에도 참여할 수 있다.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신라면과 너구리 등 제품을 증정하고 참가자의 성격유형지표(MBTI)와 어울리는 라면 별첨 토핑도 제공한다.
농심 일본법인 관계자는 “앞으로도 일본에서 신라면의 매력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해리 기자